REPOUR
The Pride of America Wine

V I N I D E U S K O R E A

전문가들의 후기

캐빈 보그 마스터 소믈리에
Kevin Vogt
Master Sommelier (MS) and Owner of Wine Country Connections (wine shop and tastings), Yountville, CA

우리는 Yountville에 있는 테이스팅 룸과 와인숍에서 약 70개 이상의 와인을 잔으로 판매합니다.
리푸어를 사용하기 전엔 우리는 꽤 많은 양의 와인을 폐기해야 됐습니다.
코라*은 70ml 정도의 와인을 따라내기엔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또 와인을 1/2 정도 사용하면 산화가 시작되어 빨리 사용하거나 폐기해야 합니다.
우리는 7월부터 리푸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사용하는 와인들의 폐기율은 0%로 줄었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윌 코스텔로 마스터 소믈리에
Will Costello
Master Sommelier (MS) and Estates Ambassador, Bien Nacido and Solomon Hills Estate Wines

저는 제 경력의 대부분을 레스토랑에서 보내왔습니다.
주 5일을 근무하는데 보통 22종류의 와인을 잔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이면 우리는 병에 와인이 남아있건
아니던 모두 비워버려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와인이 주말을 넘겨버리면 상해버리거든요
우리는 아마도 매 주말 수백 달러를 하수구에 쏟아버릴 겁니다
코라*이란 제품도 사용해봤지만 아라곤 가스 캡슐의 비용이 너무 비싸고 서비스할 때마다 모양새가 우스워지더군요 이런 문제점을 쉽게 해결해준 것이 바로 리푸어입니다. 리푸어는 정말 잔 판매 프로그램과 와이너리에게 매년 엄청난 금액을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상상해 보세요 모든 레스토랑이나 와이너리들이 한가한 주 중이나 문을 닫는 주 중일 때 열어놓은 모든 와인들이 오픈된 날처럼 신선하다면 어떻겠습니까?
리푸어가 바로 그것을 해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와인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께 리푸어를 소개할 때마다 저는 매우 기대됩니다. 말일 제 친구가 코라*을 사용한다면 저는 당장 리푸어로 바꾸자고 이야기합니다.
만일 그들이 굉장히 값비싼 와인을 테이스팅 한다면 저는 항상 리푸어를 챙기자고 이야기합니다. 만일 그들이 특별한 와인을 집에서 반 병만 마실 계획이라면 리푸어를 챙겨야 합니다
그들은 절대 와인을 낭비하던 옛날로 돌아가지 않을 겁니다. 리푸어 덕분이죠

마이클 미거 마스터 소믈리에
Michael Meagher
Master Sommelier (MS) and Principal, Sommelier On-Demand Hospitality Services

모든 레스토랑의 운영을 경험해 본 사람들은 가끔 훌륭한 와인을 오픈해서 단 한 잔만 팔고 진열대 속에 처박혀 있다가 며칠 후 결국 버려버려야 했던 슬픈 경험들을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겁니다.
오픈된 지 하루가 지난 와인들은 슬프게도 하수구에 버려지거나 요리를 위해 주방으로 보내지죠.
하지만 그것은 한때 리푸어가 세상에 알려지기 전 어두운 과거일 뿐입니다.
리푸어가 와인의 변질 가능성을 0으로 만들어 준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저는 오픈된 지 3일이 넘은 산화된 와인이 버려지지 않고 와인잔에 서빙되어 손님에게 제공되었을 때 진짜 되돌릴 수 없는 피해가 온다고 생각합니다. 와인을 서빙 받은 손님은 냄새를 맡고 와인을 마셨을 때 속으로 ‘이 와인은 정말 맛이 없네,,,’ 혹은 ‘이거 변질된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드는 시점에서 그 잔 와인을 내온 서버나 레스토랑은 경제적 타격보다 레스토랑의 위신, 평판, 신뢰를 잃게 되는 것이 더 해를 끼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지금까지 수십 개의 레스토랑 팀과 일했고 신뢰할 수 있는 BTG(잔 판매 프로그램)은 레스토랑이 오랜 기간 운영할 수 있는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에서 리푸어는 우리에게 진정한 가치를 보여줬습니다.
왜냐하면 리푸어로 막은 와인은 마치 방금 오픈된 와인처럼 신선함을 유지해주기 때문이죠.
이제는 더 이상 매니저나 소믈리에들은 산화된 와인이 제공되는 것이 아닐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지금까지 저는 제가 가르친 서비스 팀들에게 리푸어 외에 다른 와인 프리저브 아이템들을 추천한 적이 없습니다.
왜냐면 간단하고 저렴하지만 효과가 분명한 리푸어가 폐기비용이 많이 드는 잔 판매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이 되었으니까요.

재이슨 카발레로 어드밴스드 소믈리에
Jason Caballero
Advanced Sommelier (Court of Master Sommeliers), Lead Sommelier, Michael Mina Bourbon Steak -- Fairmont Princess

와인을 보존하는 것에 대해서 리푸어는 놀라울 정도로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리푸어는 기계를 닦을 필요도, 가스를 주입할 필요도 없이 병에든 와인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병안의 와인을 모두 잔에 따라내는 데 40분이나 걸리지도 않죠
리푸어는 오픈하고 와인을 잔에 따를 때 몇 분 걸리지 않습니다.
비용 절감 면에서 리푸어는 정말 대박 아이템입니다.
누구든 간단히 사용할 수 있고 콜키지가 된 와인을 구분하는 방법을 가르칠 필요도 없습니다.
분명한 사실은 리푸어를 사용한 와인을 다시 열었을 때 정말 놀랍고 거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와인이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잔 판매 프로그램에서 리푸어가 아닌 다른 프리저브 아이템을 절대 사용하지 않을 겁니다!

보비 버제스 소믈리에
Bobbie Burgess
Sommelier, Restaurant Tyler, Starkville, MS

리푸어에게 감사합니다.
리푸어를 사용하고 난 후부터 와인을 서비스하는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리푸어로 인해 기존에 BTG(bottle to glass, 잔으로 와인을 판매하는 것) 프로그램의 와인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잘 접할 수 없는 와인들을 서비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예전에 10종류의 BTG에서 지금은 32종류로 늘어났으며
우리의 와인 세일즈는 지난 3개월간 500% 증가하였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리푸어를 레드, 화이트 와인뿐만 아니라 디저트 와인에도 사용합니다.
특히 빈티지 포트에는 더욱 환상적입니다.
리푸어를 바꾸고 난 이후로 저희는 버리는 와인이 하나도 없습니다.
계산해 보니 전보다 일주일에 400불 정도는 절약하더군요 예전에 버리던 와인으로 지금의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발명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제품에 대해 전폭적 신뢰를 보내고 레스토랑이나 바에서는 꼭 갖추어야 할 제품입니다.

아만다 맥크로싱 소믈리에겸 와인기고가
Amanda McCrossin
Sommelier at PRESS and Wine Writer @SOMMVIVANT

제가 처음 리푸어를 발견했을 때 솔직히 회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사용해보고 3주 반에서 4주 후에도 와인이 완벽하게 보존되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더군다나 저렴하기까지 합니다…
내가 본 와인 프리저브 펌프들 보다 간단합니다.
식당에서 흔히 사용하는 와인 세이버에 충전되는 아르곤 가스탱크를 구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리우어는 정말 간단하고 쉽게 와인을 보존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유튜브 @SOMMVIVANT에서 발췌)

더 와인 가이즈
The Wine Guys is one of the leading wine influences and bloggers, appealing to both millenials and baby boomers, with their reviews of fine wine and wineries.
더 와인가이즈는 미국의 유명 와인 블로거 입니다.


우리 같은 블로거는 와인제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실험해 봤을 때 별효과가 없었습니다.
특히 와인세이버에대해서는요 하지만 리푸어와인세이버는 우리가 최근에 실험 했던 제품중에서 가장 믿기어려운 제품입니다.
1주일에서 2주간격으로 2병의 와인으로 시험해 봤는데 산화나 변질의 징후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정말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복잡한 펌프없이 그냥 와인에 꽂기만 하면 끝!
우리는 진심으로 이제품을 홍보하기위해 보상을 받거나 대가를 받는 것이 아닙니다.
제 마음에서 우러나서 모두와 함께 이 제품을 사용하길 원해서 추천드리는 겁니다!

마크 길라우드 소믈리에
Mark Guillaudeu Sommelier, Beverage Manager, Commis, San Francisco, CA

우리 직원들은 BTG(잔판매프로그램)을 위해 개봉했던 와인들은 그날의서비스를 마친 후 전부 리푸어로 막을 수 있도록 교육 받고있고
리푸어를 사용하기 전에는 매주 20~35만원씩(와인 공급가 기준)
와인 폐기로 낭비되는 비용이 있었는데 리푸어를 사용한 첫 달에
와인의 판매원가가 96%나줄게 된 이후로 저는 계속 리푸어를 사용하게 되었고 리푸어 덕분에 음식과의 페어링을 위해 좋은 와인들을 계속 오픈할 수 있습니다.
왜냐면 더 이상 와인을 폐기하지 않아도 되니까요!

에이제이 오제다 폰스 와인디렉터,소믈리에
A.J. Ojeda-Pons Wine Director and Sommelier, the Lambs Club, NYC

우리는 잔판매 프로그램에서 리푸어와인세이버를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마지막잔까지 와인을 신선하게 제공드릴수 있어요!
#혁신 #wine #도구들 #소믈리에생활 #keeponpouring #geekytools #와인세이버

앤드류 해리스 소믈리에
Andrew Harris Sommelier, Bachannalia Restaurant, Atlanta

(인스타에서)이건 대박인 신기술이야!...
나는 3잔정도 마신 2005년 Croix du Beaucaillou에 리푸어를 실험해봤어
13일정도 보관하고 우리레스토랑 주방장과 함께 마셨는데…(내가 아는사람중 최고의 미각을 가지고 있는 주방장이야) 우리 둘 다 이 와인이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는 것을 보고 진짜 놀랐어…
리푸어에게 보상을 받거나 대가를 받고 쓰는 글이 절대아니야!
와인낭비 그만하고 리푸어를 좀 봐!